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톰아저씨 트리하우스 _ 드디어 예약!
    초등마미 2022. 6. 12. 12:26

    반년만에 원하는날짜, 원하는 스테이에 예약 성공했다! 

     

    그동안 겨울/평일에 자리를 잡거나 

    아니면, 나무집이 아니라 오두막집으로만 예약이 되었었는데 

    드.디.어. 정말 초시계 맞춰놓고 벼르고 예약성공했다. 

     

    몇번의 시도끝에 성공했기에 

    나름 예약팁을 남겨보자면 

     

    1. 일단 시계는 <타임시커>를 이용해야 한다. 

    네이버 시계랑, 타임시커가 1-2초정도 차이가 있다. 

    특히 인터파크 티켓팅할때는 타임시커가 국룰이라고 하니 톰아저씨 예약할때도 타임시커 준비 

     

    2. 핸드폰, 노트북 둘다 가지고 시도해야 함 

    노트북이 최근에 장만한거라 성능이 좋아서 

    랜선꼽고 시도했는데 

    이게왠걸,, 와이파이잡는 핸드폰으로 예약성공했다. 

    둘중에 뭐가될지 모르니 핸드폰이랑 노트북 2가지 방법으로 시도하는걸 추천! 

     

    3. 관심상품 담아놓지말고,  시간땡 했을때 화면클릭해서 들어가야함 

    노트북으로 관심상품 담아놨다가 이방법이 안통했음ㅠㅠㅠ 

    시간지나면, 구매가능으로 바뀔줄 알았는데 변동이 없더이다... 

    그러니 아예 처음부터 들어가기 추천. 

     

    4. 다들 아는거,,,,,  새로고침 절대금지 

    다 아는건데 정말, 그때가 되면 답답한 마음에 한번씩 눌러보는 새로고침ㅠㅠ

    이거땜에 1순위였던 달집 결제단계에서 놓쳤다. 

     

     

    일단 나는 6월예약 성공했으니 

    무더운 여름피해서, 9월이나 10월쯤에 한번 더 가고싶은데

    이렇게 써놓고 보니 다음달예약 바로성공할꺼같은 기분 

    다음번 예약때는 친구가족이랑 같이가서 비용1/2 하면 더 좋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signed by Tistory.